엘림 청년부에서 올립니다

아포가토 2017.09.17 18:48 조회 수 : 269

안녕하세요 제자교회 성도님들, 엘림 청년부입니다!


    먼저 언제나 항상 따뜻하게 보살펴 주시고, 사랑으로 섬겨주시고 관심가져 주시는 모든 성도 여러분 정말 감사하다는 인사 드리고 싶습니다. 보이시든 보이지 않으시든 교회를 위해 일하시고 기도해주시는 그 사랑 덕분에 저희는 그 모든 조그마한 것들 하나하나가 언제나 감동으로 다가옵니다. 엘림 금요예배때, 주일예배때 음식을 기꺼이 준비 해주시는 것, 사랑의 손길이 있는 그 모든 음식과 사랑 덕택에 저희 집 떠나온 유학생들은 몸도 마음도 훈훈해 지는 걸 항상 느낍니다. 또한 라이드로 섬겨주시는 모든 분들, 더 일찍 나오셔야 하고, 때론 돌아가는 길을 택해야 할때가 많을텐데 기꺼이 섬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언제나 든든한 미음입니다. 또한 주일예배때마다 환하게 웃으며 인사해주시는 집사님들 감사합니다. 저희가 쭈뼛쭈뼛 다가서지 못할때 먼저 다가 오셔서 관심을 배풀어 주시는 마음 얼마나 따뜻한지요. 그 인사 하나하나가 교회를 밝게 밫나게 하는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도 우리 교회를 위해, 엘림을 위해 중보해주시는 여러분 감사합니다. 저희 엘림은 사람이 많지도, 완벽하지도, 겉으로 볼때 특별해 보이지도 않지만, 모이는 그 한 영혼영혼이 너무나 귀하고 사랑스러운 공동체입니다. 하나님께서 저희 모두의 기도를 이미 사용하시고 있으셨다는 걸, 너무나 확실하게 보여주며 격려해 주시고 계십니다. 모든 영광 하나님께 돌립니다!


    그래서 주일에 교회에서 한분한분 찾아뵈 매주 인사를 드리고 소통하고 싶지만, 짧은 예배/친교 시간이기에 그렇지 못하는 부분들이 언제나 아쉽던 찰나 얼마전 우리 교회에도 웹페이지가 있다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래서 간간히 이 귀한 공간을 통해 소통하길 원합니다. 엘림에서 일어나는 크고 작은 일들, 종종 올릴 예정이니 예쁘게 봐주시길 바랍니다 :)

 

엘림에서 알려드립니다.

 

1. 임원진
    회장: 오지안
    부회장: 정현우
    조장: 류리나(대학원), 엄세영(학부), 정현우(학부)
    간사: 이경이 집사님
    주임간사: 임창우 집사님


2. 찬양팀
    찬양팀장: 서강
    반주: 류리나, 김해빈
    타악기: 김민주
    베이스: 정현우
    싱어: 전창준, 엄세영


3.  시간 장소
    : 교회 본당 2층 Youth Room; 매주 금요일 7:30pm

 

4. 예배순서
    : 찬양/기도 - 광고 - 조별 성경나눔 - 말씀 - 결단찬양 - 친교


*특히나 이 중 친교시간에 종종 간식으로 섬겨주시는 성도님분들, 정말, 너무나,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같은 공동체로 먹고 마시며 웃으며 그 주 삶을 함께 나눌때 큰 기쁨이 됩니다.

 

언제나 감사한 제자교회 성도님들 이번 시작하시는 주도 하나님 안에서 승리하시는 주 되시길 기도합니다. 사랑합니다!

 

 

 - 엘림 청년부 드림 -

 

 

KakaoTalk_Photo_2017-09-17-21-47-50.jpeg

 

KakaoTalk_Photo_2017-09-17-21-47-31.jpeg